2018년 5월 이용자 고충처리 결과안내
중곡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주민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자
복지관 1층에“고객 소리함”과 “홈페이지-고객의소리함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지난 5월 접수된 고충내용과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연번 | 주민의 의견 | 처리사항 |
1 | 복지관에 비둘기가 둥지를 틀어 인근 주택으로 자주 날아들어 생활에 불편합니다. 복지관에 둥지를 틀지 못하도록 경사 등 조치를 취해주세요. | ㆍ1차: 5월 2일(수), 복지관 4층 강당 베란다에 위치해 있는 비둘기 집을 치우고 청소하였습니다. ㆍ2차: 5월 17일(목), 복지관 4층 강당 베란다에 철망을 설치하여 비둘기 침입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. |
지역사회 내에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발맞출 수 있도록
관심 보내주시는 지역주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,
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중곡종합사회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중곡종합사회복지관장